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잇슈

양치승 프로필 나이 부인 가족 헬스장 전직업

by 클레버 2022. 12. 26.
728x170
반응형

헬스트레이너 양치승의 프로필 나이 부인 가족 헬스장 전직업등을 아래 잘 기록해두었으니 읽어보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양치승은 1974년 9월 12일 생으로 만 49세이다.

출생지 및 고향은 서울특별시로 국적은 대한민국이다. 키는 166cm, 몸무게는 86kg이며 그는 바디페이스 대표 겸 트레이너를 직업으로 하고있으며, 방송에도 자주 출연한다. 양치승의 군대는 대한민국 육군병장 만기전역이며 소속사는 아티팩토리이다.

 

양치승 배우에서 트레이너로

1994년부터 몇년간 배우 활동을 꿈꾸어왔지만 국군 홍보영화등에서 단역배우로 활동하다 그쳤다고 한다. 당시 예명은 강철민. 배우를 접고 군에 입대했는데 당시에 고된 훈련으로 허리 부상을 당했고 전역 후 1년여를 쉬다 건강 회복을 겸한 재활운동을 시작한 것이 헬스 트레이너로 전업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양치승 바디스페이스

2008년 이전까진 망해가던 헬스클럽을 인수하고 흑자로 만든 뒤 되파는 걸 수십 번 반복하면서 살아왔다고 하며 현재의 본인 고유 브랜드인 바디스페이스를 차린 건 2008년이라고 한다. 양치승의 헬스장 바디스페이스는 논현동에 위치해있다.

방송에서 밝힌 헬스장 운영 노하우는 PT를 받지 않는 일반 회원들에게도 운동을 하나 하나 다 가르쳐주고 관리해주는 것이라고 한다. 홈페이지를 보면 PT가 24회 기준 100만원 가량이고, 단순 월 이용료는 3만원인데 이게 운동복 등 포함 가격이다. 논현동의 500평짜리 센터인 걸 생각하면 매우 괜찮은 가격인 셈. 파워랙 개수도 꽤 갖춰져 있고, 후기를 보면 덤벨도 50kg까지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양치승 방송활동시작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높아진 건 역시 나 혼자 산다. 방성훈과의 꿀케미로도 환상적인 호흡을 맞추었다. 신들린 개드립과 큰 눈으로 웃기기도 하면서 호랑이 관장님 포지션이라는 기묘한 입지를 구축해 이 양반만 나왔다 하면 그 편을 이끌어가는 주인공이 될 정도이다. 특히 본인의 헬스장 아랫층에 있는 만화방에서 신나게 먹고 놀던 성훈을 뒷목 잡고 연행해가는 장면이 압권이었다.  이로 인한 복수인지 성훈에게 수영을 배울 때 엉덩이까지 맞고 신나게 당한다. 마침 성훈은 연예인 데뷔 전엔 실업팀 소속의 전문 수영 선수인 전문가여서, 입장이 완전히 바뀌었기 때문이다. 이후에 기안84 편에 나와서도 어마어마한 운동 강도와 특유의 개그감, 그리고 초면에 합숙하는 뻔뻔함으로 시청자들의 재미있다는 호평을 받았다.

 

 

양치승을 거쳐간 스타

현재는 몸짱으로 유명한 수많은 연예인들의 몸을 만든 연예인들의 헬스트레이너로 유명하며, 성훈, 방탄소년단 진, 송지은, 김우빈, 현우, 강민혁, 한동안 보이지 않다가 재기한 최은주 등이 그의 손을 거쳤다. 그가 유일하게 포기한 연예인이 바로 권혁수인데, 한 방송에서 그가 직접 언급한 바로는 권혁수는 혼내서 말 듣는 스타일이 아니고 칭찬해준다 해서 하려는 스타일도 아니라고 한다. 최근에는 화보를 찍은 기안84가 그의 손길을 거쳐 환골탈태했다.

 

 

양치승 닮은꼴

눈을 부릅 뜨면 사백안이 되어서 인상이 우스꽝스럽다. 가령 성훈에게 수영을 배운 후 중국집에서 실컷 먹고 나서 성훈을 굴릴 생각에 즐거워할 때의 표정은 마치 사채업자의 떼인 돈 받으러 온 조폭. 얼굴이 배우 김민교와 매우 비슷하다. 그래서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를 잘 편집한 짤들도 있다.

 

 

 

 

 

양치승 출연 드라마

2018년 옥수수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특별출연

2018년 9월 21일 tvN 빅 포레스트 3회 특별출연

2021년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특별출연

2021년 KBS2 신사와 아가씨 특별출연

2022년 KBS2 현재는 아름다워 특별출연

 

 

양치승 출연 영화

1995년 총잡이 단역

1996년 카루나 단역

2021년 턴: 더 스트릿 주연

 

 

양치승 논란

한 트레이너가 양치승으로부터 임금체불 및 협박을 받았다면서 한 포털 사이트에 글을 올리면서 파장이 일어나고 있다. 기사 양치승 인스타에 이에 대한 입장문이 올라왔다. 

네티즌들의 반응은 양치승을 비판하는 쪽과 글쓴이를 비판하는 쪽으로 나뉘고 있다. 양치승을 비판하는 쪽은 글쓴이에게 욕을 한 점, 근로계약서를 쓰지 않은 것은 엄연히 위법인 점을 근거로 들고 있으며, 글쓴이를 비판하는 쪽은 이미 몇 년이나 지난 일을 왜 이제 와서 공론화시키냐는 점, 그리고 글쓴이가 고작 3~4일 만에 그만뒀다는 점을 근거로 들고 있다.

양치승이 글을 썼던 당사자 트레이너와 이 글을 다시 유포한 사람을 직접 만나 대화를 통해 법적 조치 없이 일을 잘 마무리했음을 SNS를 통해 알렸다.

 

 

 

양치승 사기

헬스클럽을 운영하면서 두 번씩이나 사기를 당한 가슴아픈 사연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 사기는 헬스클럽을 인수하고 차리는데 도움을 줬던 선배가 약 2년간 회비를 야금야금 빼돌렸다고 하며 두 번째 사기는 본인 밑에서 일하던 트레이너가 5년간 이중장부를 만들어 돈을 엄청 빼돌렸다고 한다. 이걸 알게 된 건 2012년 즈음. 첫 번째 사기를 당하고 나선 일에 집착 수준으로 매진하여 자연스레 잊었지만 두 번째 사기는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충격이 너무 커서 물질적으로는 5군데 헬스클럽 중 논현동 본점을 제외한 지점들을 전부 폐업시켰고 본인은 몇 년간 폐인처럼 술만 마시며 지냈다고 하며 몸무게도 100kg에 육박했었다고 한다. 그러다 2016년에 거울을 보고 정신 차리고 다시 운동을 시작해서 지금에 이르렀다고 한다.

 

 

양치승 아버지 집안사정

아버지가 공무원 일을 했었는데, 밖에선 월급봉투를 갖고 오다가 힘들어 보이는 사람에게 주는 등 호인으로 보였지만 실상은 집 안에선 폭군이었다고 한다. 약주를 좋아했는데, 새벽에 술에 취한 상태로 들어와선 '내가 오기도 전에 잠을 자?' 라는 말과 함께 양치승 본인과 어머니를 수시로 폭행했다고 한다. 성인이 된 한참 후에 집에 안 좋은 일이 생겨서 도저히 같이 못살겠어서 아버지보고 집을 나가달라고 하고 내보냈다고 한다. 나중에 아버지의 부고 소식을 들었을 때 느낀 감정은 편안함 이었다고 한다.

 

양치승 가족

방송에서 얼굴이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거친성격의 소유자 양치승을 잘 내조하는 현모양처 부인과 아들 딸이 있는걸로 알려져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