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잇슈

아유미 프로필 결혼 남편 권기범 직업 나이 슈가

by 클레버 2022. 11. 14.
728x170
반응형

슈가출신 아유미의 프로필 결혼 남편 권기범 직업 나이 슈가에 관련하여 아래 잘 기록해두었으니 읽어보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아유미의 본명은 '이아유미' 이다. 아유미의 출생지는 일본 돗토리현 돗토리시에서 태어났으며 그녀는 1984년 8월 25일 생으로 만 38세 이다.

아유미의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본관은 전주 이씨 이다.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 그리고 배우자 권기범씨가 있다.

아유미의 학력으로는 고야마초등학교, 고토중학교를 졸업해 조호쿠 고등학교를 거쳐 한국켄트 외국인학교를 졸업했다.

아유미는 걸그룹 슈가로 2001년에 데뷔하였다.

 

 

아유미 재일한국인

아유미는 재일 한국인 3세인데, 아버지는 대한민국 국적의 재일교포 2세, 어머니는 대한민국 충청도에서 태어나고 자란 토종 한국인이다. 어머니의 일본 유학 도중 부모가 만나 결혼해서 아유미를 낳아서 일본에 정착했다고 한다.

 

 

아유미 캐스팅 일화

일본 돗토리시립 고야마 초등학교(鳥取市立湖山小学校)와 돗토리시립 고토 중학교(鳥取市立湖東中学校)를 졸업했다. 중학교 1학년때 들었던 우타다 히카루의 곡에 충격을 받고 그 후 가수를 지망해왔고, 1998년 중학교 2학년 때, 어머니와 대한민국에 있는 외할머니 댁에 놀러왔다가 H.O.T. 콘서트를 보러 갔고, 콘서트에서 돌아오는 길에 서울 명동에서 캐스팅되었다.

캐스팅을 당했던 당시 아유미는 집안에서 일본어만 사용해서 한국어를 전혀 하지 못했다고 한다. 이 때문에 아버지가 한국행을 심하게 반대했다고 한다. 어머니는 방송에서 아유미가 일본에서 자라면서 차별받거나 정체성의 혼란을 느끼지 않도록 일부러 한국어를 가르치지 않았다고 한다. 하지만 아유미는 단식 투쟁까지 벌이며 가수 데뷔 의지를 드러냈고, 결국 아버지를 설득시키는 데 성공하여 2000년 한국으로 왔다.

 

 

 

아유미 슈가 시절

슈가는 원래 SM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한 4인조 걸그룹이었으나, 이수만의 형인 이수영이 수장이었던 스타월드에서 2002년 2월 첫 정규 앨범 Tell Me Why를 발매하며 데뷔하였다.

데뷔 초기에는 여느 걸그룹처럼 인지도가 높지는 않았으나 예능 멤버 아유미로 인해 서서히 인지도를 잡기 시작했다. 당시 아유미는 일본에서 태어나고 성장했기 때문에 특유의 일본어 발음이 섞인 살짝 어눌한 한국어 발음과 억양이 시청자들에게 귀엽다는 반응을 얻었고, 아유미의 발음은 많은 연예인들이 성대모사를 할 정도로 국민 개인기화 되었다. 이후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높였고, 멤버 한명 한명의 노력이 빛을 발하여 걸그룹 암흑기 시절임에도 슈가를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었을 정도로 높은 인지도를 올린 그룹이었다.

 

 

아유미 솔로시절 큐티하니

2006년 5월 박수진이 탈퇴하며 아유미는 솔로 가수로 데뷔하게 된다. 일본의 유명 가수 코다 쿠미의 히트곡을 번안한 큐티하니와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으로 활동했다. 두 곡 모두 비트가 엄청나게 빠르고 가사를 쉴 새 없이 쏟아내야 하는 곡으로, 한국어 발음이 서툰 아유미의 단점을 부각시키는 컨셉이었다. 이로 인해 우스꽝스러운 이미지가 붙어 한동안 오컬트적인 인기를 끌었으나, 정상적인 가수가 아닌 '웃긴 외국인'의 기믹이 붙었다.

 

 

 

아유미 슈가 불화설

황정음을 비롯한 슈가 멤버들과 불화설이 끊임없이 불거져 나왔는데 아유미는 본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에 대해 정확히 언급하였다.

‘슈가 멤버들과 아직 연락하냐. 아직도 친하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며 “슈가는 지금도 엄청 친하다. 단체 채팅방도 있다. 무슨 일 있으면 1시간 동안 계속 얘기할 때도 있다”고 밝혔다.

아유미는 “슈가는 내게 자매 같은 사이이며, 불화설은 모두 루머니 믿지 마라”고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다.

실제 아유미는 박수진, 황정음의 결혼식에 모두 참석하면서 불화설을 잠재웠으며, 방송에 출연해 슈가는 현재도 단톡방을 만들어 교류를 하고 있을만큼 돈독하다고 여러 차례 밝혔다.

 

 

각트 아유미, 아유미 리타다나리

아유미 연애사

1살 연하인 리 타다나리(이충성)와 사귄다는 기사가 나왔고, 양쪽 모두 인정했다. 2008년부터 사귀기 시작했다고 한다. 일본에 사는 한인 교포라는 점에서 서로 통한 것으로 보인다. 그러다 2011년 6월 말 트위터를 통해 결별했다는 소식이 나왔다.

 

또 2012년에는 각트와 열애설이 났으며, 2012년 7월 11일 본인도 각트와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후 각트와도 연애 2년 만에 헤어졌다.

 

아유미 남편 배우자 전남친 남자친구 아유미 연애 결혼 스캔들 아유미 결별 이혼 재혼 열애설

 

 

 

아유미 결혼 남편 배우자 권기범 직업 나이

아유미는 2022년 10월 30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그에 관련해 아유미의 남편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졌는데, 아유미의 남편은 아유미보다 2살 연상인 41살이라고 밝혀졌는데, 이 둘은 올해 2월부터 만났던 것으로 추측된다. 2022년 8월 한 라디오 방송에서 6개월 열애상대가 있음을 밝혔고, 이 대상이 권기범이다. 이때 아유미의 말에 따르면 티키타카가 잘맞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는데, 권기범이 딱 자기와 티키타카가 잘맞았다고 한다. 또 뭐하는 분이냐는 질문에 개인사업을 하는 분이라고 밝혔다.  또 아유미 말에 따르면 3초 고수라고 하는걸로 보아 엄청난 훈남임을 예측할 수 있다. 둘은 현재 결혼식을 올리고 행복한 신혼생활 중이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