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잇슈

용꿈 용태몽 용잡는꿈 용타는꿈 용꿈해몽

by 클레버 2022. 9. 28.
728x170

용꿈 용태몽 용잡는꿈 용타는꿈 용꿈해몽

죽은 사람 이용으로 태어나는 꿈

꿈에서 죽은 사람이 용으로 태어났다면 어려운 상황이나 문제가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으며 재산이 늘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 마리의 용이 서로를 보는 꿈

꿈에서 두 마리의 용이 서로를 보고 있었다면 자신의 경쟁자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것이며 경쟁자로 인하여 싸움이나 갈등 역시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게 됩니다.

 

 

용한테 물리는 꿈

꿈에서 용에게 물렸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지위가 올라가게 될 것을 뜻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이런 용 타는 꿈을 꾸었다면 직장에서 승진하는 시험에 합격하고 사업이 번창하게 되는 등 여러 가지 바라왔던 소망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 용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으며 새로운 식구가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용 태몽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용이 이불 안으로 들어오는 꿈

이 용꿈은 태몽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훌륭한 자식을 낳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활을 쏘아 용을 맞히는 꿈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만사가 잘 될 것을 암시합니다.

 

 

 

용이 여의주를 물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꿈에서 용이 여의주를 물고 하늘로 올라갔다면 재물운이 올라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수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이며 자신의 지위도 올라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본인이 소망하고 있었던 승진, 입학, 합격 등 여러 가지가 이루어지게 됨을 나타냅니다.

 

 

용의 허리가 부러지는 꿈

꿈에서 용의 허리가 부러졌다면 모든 일이 중단되고 실패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집터에서 용을 잡는 꿈

이 용 잡는 꿈을 꾸었다면 빌딩이나 아파트 등이 생길 것을 의미하고 횡재수로 돈을 거머쥐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