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자 사업가 방송인 서정희의 프로필 나이 암투병 딸 서동주 서세원과의 이혼과 관련하여 아래 잘 설명해 두었으니 읽어보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서정희는 1962년 12월 14일생으로 현재 60세이다. 출생지 및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이다.
본관은 이천 서 씨이며 서정희의 가족사항으로는 언니, 남동생, 여동생이 있으며 1남 3녀 중 차녀라고 한다.
자식은 딸 서동주, 아들 서종우가 있다.
서정희의 종교는 개신교(루터교회)이며, 학력은 동명여자고등학교를 중퇴하고 숭실 사이버대학교 음악학과 피아노 전공을 하였다.
현재 소속사는 조엔터테인먼트이다.
서정희 소개
대한민국의 모델 출신 방송인이다.
4남매(1남 3녀) 중 둘째로 출생하였다. 어린 시절이 좀 불우한 편인데, 초등학교 입학 전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홀어머니 아래에서 컸지만, 주로 외할머니가 돌보셨다고 한다. 고등학교 재학 당시 모델로 뽑히며 연예인 생활을 시작했다.
서정희 서세원 첫 만남
1982년 서세원과 결혼하며 은퇴했다. 당시 서세원은 26세, 서정희는 20세였다. 서정희가 쓴 자서전에서는 "어린 나이에 모델로 데뷔했던 자신과 인기 개그맨인 서세원이 같은 CF를 찍은 게 부부의 인연이 되었다"라고 서술하였다. 이후 책도 냈고, 인테리어 사업도 하였고, 가끔 서세원과 함께 방송에 나와 잉꼬부부의 모습도 보여주었다.
서정희 CF모델
서정희는 서세원과 결혼 후 방송은 은퇴했으나 CF모델로서는 은퇴 후에도 활발히 활동했는데 1980년대 해태제과의 전속 모델이었고, 1986년부터 1989년까지 지금의 LG전자인 금성사에서도 전속 모델로 활동할 정도로 광고 모델로 평이 좋았다. 당시 광고를 담당한 분의 말로는 "다른 모델들은 3 롤을 찍어도 괜찮은 사진을 얻기 힘들었는데, 서정희는 1 롤만 찍어도 아무 컷이나 다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포토제닉 하고 요정 같은 매력이 있었다."라고 한다.
서정희 서세원 충격적인 이혼사유
2014년 5월 10일,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졌는데, 서정희가 서세원에게 목을 졸리는 등 폭행을 당했다는 것이다. 결과적으로 잉꼬부부였다는 것은 완벽한 거짓이었다. 결국 2015년 8월 21일, 이러한 가정폭력 등을 사유로 합의 이혼하였다. 이후 둘의 결혼이 사실은 정상적인 결혼이 아니었다는 사실이 리얼스토리 눈에서 밝혀졌는데, 연예인이 되고 싶었던 19살의 서정희를 당시 인기 개그맨으로 활동 중이던 서세원이 연예인 시켜주겠다는 조건으로 성폭행을 하여 임신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결혼하게 되었다고 한다. 서세원이 양원경에게 "박현정이 더 성공하기 전에 붙잡으라"라고 말했다고 하는데, 붙잡으라는 말은 우리가 생각하는 그리 로맨틱한 뜻의 단어가 아니었다. 자세한 것은 양원경 항목에서 확인. 이는 위에서 언급한 광고 담당자분도 개인 블로그에서 밝혔다. 해당 블로그를 보면 업계 관계자들은 암묵적으로 다 알고 있던 사실이었던 듯하다.
정확하게 서정희의 주장에 의하면 미성년 때 성폭행을 당하고 32년 동안 가정폭력 피해자였다고 한다. 더군다나 서정희가 서세원에게 시집갈 때 아직 고등학생으로서 미성년자였다. 그것 때문에 서정희는 학력이 중졸이다. 참고로, 본관은 서로 달랐는데, 서세원은 달성 서 씨, 서정희는 이천 서 씨였다고 한다. 그나마 결혼은 가능했던 조건. 하지만 이천 서 씨에서 분관한 성이 달성 서 씨라 족보에서 서로 멀지만도 않다. 참고로, 과거에는 같은 성씨끼리는 본관이 같으면 결혼 불가였지만, 21세기부터는 법이 바뀌어서 본관이든 성씨든 결혼에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
서정희 쇼핑몰 비난
인테리어 쇼핑몰을 하면서 엄청난 폭리를 노린 것이 걸려들어 논란이 되었다. 소장품이라는 명목으로 소쿠리 하나에 330,000원, 쿠션 하나에 440,000원 등. 이후에 소장품이 빠지고 난 다음에는 명품 마케팅을 시작해서 레깅스 1벌에 500,000원, 750ml 해외산 생수 1병에 8,000원 등으로 이어졌다.
서정희는 "디테일한 부분이 다른 명품"이라고 주장했고 "어차피 소장품으로 가격만 비싼 것 외에는 문제가 없었다"라고 억울해했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정작 논란이 이어지는 와중에는 어떤 해명이나 상품 설명도 없이 침묵했다는 점에서는 답이 없어 보인다.
서정희 기독자유당
이후에는 또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기독자유당의 홍보 영상에 출연하여 정당의 주요 공약인 '간통죄 부활'을 소개하며' 당의 지지를 호소한 적이 있다. 다만 기독자유당에 부정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들도 전 남편 서세원의 문란한 사생활로 인한 서정희의 불행한 개인사를 감안, 그녀의 간통죄 부활 주장에 관해서는 비판적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다.
서정희동안
엄청난 동안이다. 2022년 기준으로 무려 60대인데, 외모만 보면 30대라고 해도 무리가 없을 정도이다. 서세원 때문에 험난한 인생 속에서 엄청난 마음고생을 했고, 유방암으로 투병까지 한 것을 생각하면 그저 놀랍다는 말밖엔 안 나온다.
서정희 암
서정희는 2022년 유방암 진단을 받았다. 유방암 선고를 받고 가볍게 생각했는데, 전체를 절제하는 수술을 받고 현재는 뒤 추가 항암치료를 계속 받고 있다고 한다. 그 과정에서 부작용으로 응급실에 갔으며 탈모가 생겨 머리를 완전 밀고 가발을 썼다. 서정희는 아파서 누워 있는 시간이 힘들고 안 간다며 아프기 시작하면 구토가 일어나고 입안은 말라서 가뭄이 일어난 것처럼 갈라지고 음식을 먹어도 모래알 같이 씹는 느낌이라고 말했지만 암환자는 식욕을 잃으면 안 된다며 유방암 투병을 하며 아프다고 가만히 누워있으면 똑같이 아프니 밖으로 나와서 움직이고 활동하고 맛있는 것을 먹으면서 이겨내 보겠다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야기했다.
서정희 딸 서동주
'연예인 잇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지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가족 평행이론 미스터트롯2 (0) | 2023.01.26 |
---|---|
김승현 프로필 나이 키 결혼 아버지 어머니 가족 딸 미혼부 (0) | 2023.01.22 |
서동주 프로필 나이 키 엄마 서정희 이혼 변호사 학력 (0) | 2023.01.22 |
재재 프로필 본명 학력 고향 연반인 닮은꼴 논란 (1) | 2023.01.11 |
미미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오마이걸 고양이 성격 (0) | 2023.01.10 |
댓글